기업에게 필요한 데이터 보호 기능 및 서비스 가용성 제공
[보안뉴스 신동훈 기자] 시놀로지(Synology)는 시스템 가용성을 극대화하는 SA3200D 듀얼 컨트롤러 저장소 시스템 출시를 발표했다. 확장 가능한 고성능 저장소 시스템인 Synology SA 제품군에 속하는 SA3200D는 데이터 관리를 간소화하고 한 곳에서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
[사진=시놀로지]
제이슨 판(Jason Fan) 시놀로지 프로덕트 매니저는 “기업은 데이터 개인정보보호 문제로 인해 온프레미스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찾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고 안정적인 공용 클라우드를 원한다”며 “시놀로지는 배포하기 쉬운 단일 패키지에서 시스템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도록 SA3200D를 지원하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모두에 집중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활성-수동 컨트롤러 설계가 특징인 SA3200D는 단일 실패 지점을 방지하도록 모든 레벨에서 하드웨어 중복성을 제공한다. 듀얼 저장소 컨트롤러가 자동으로 대체작동 보호를 제공하는 반면, 핫 스왑 가능한 아키텍처는 비즈니스 중요 서비스가 항상 작동 및 실행되도록 보장한다. 공유 저장소 설계와 최대 500TB까지 확장할 수 있는 아키텍처로 인해 총 소유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다.
VM웨어 및 윈도우 서버 가상 컴퓨터, 윈도우 엔드포인트, 오피스365 및 G슈트 계정을 보호하는 중앙 집중식 백업 솔루션이다. 단일 콘솔 한개에서 모든 백업 작업을 관리하고 유연한 복구 방식으로 데이터를 즉시 복구할 수 있다.
[신동훈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