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비스토리(대표 서경원)는 스마트 비즈니스 플랫폼 ‘BIZSTORY’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주)에이블스토어(대표 권민길), 건솔루션(주)(대표 김삼성)과 2015년 04월 24일 오후 4시, 안양창조산업진흥원 본관 컨퍼런스 룸에서 양사 관계자들 참석한 가운데 스마트 비즈니스 플랫폼 ‘비즈스토리(BIZSTORY)’의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협약 내용은 유비스토리 독자개발 업무협업솔루션과 국내 유통 중인 에이블스토어 네트웍스토리지(NAS)의 결합상품기획 및 판매 / 홍보, 마케팅 활동에 대한 상호협력 / 업무솔루션, 기업 스토리지 결합 사업내용 및 기술에 대한 정보 교류 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하였다.
(주)유비스토리 서경원 대표는 “앞으로 나아갈 스마트업무환경에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그에 양사의 기술력과 인프라를 융합하여 기존시장뿐 아니라 미래시장 개척에 서로 힘을 합쳐야한다”라고 말했다.
'비즈스토리'는 타 경쟁업체의 제품과는 다르게 기업의 형태와 니즈에 따라 기능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3종류의 라이트 타입으로 출시되어 가격 경쟁력을 높여 협업솔루션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주)유비스토리가 보유한 솔루션은 기업용 협업솔루션 ‘비즈스토리’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에 최적화된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3.1’기반의 CMS(한국정보화진흥원 호환성인증)와 다양한 형식의 첨부파일을 어떤 스마트기기에서도 별도의 뷰어 프로그램 없이 바로 열람할 수 있는 ‘뷰스토리’(GS인증마크획득) 등이 있다.
업무 협약식을 가짐으로써 세계시장 점유율 1위 네트워크 스토리지 업체 시놀로지와 아수스 자회사 아수스토어 NAS 등을 국내 단독 공급 중인 에이블스토어와 스마트워크시대 협업관리솔루션을 독자 개발, 공급하는 유비스토리를 통해 오는 30일부터 전국의 모든 기업들은 기업 데이터에 필요로 하는 네트웍 스토리지(NAS) 뿐만 아니라 기업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는 비즈니스 플랫폼(BIZSTORY)을 함께 운용할 수 있게 된다.
삼사는 협약을 통해 “업무에 반드시 필요한 비즈니스 플랫폼을 시장 접근성이 높은 NAS제품 등과 결합하여 고객이 보다 나은 업무 환경을 갖출 수 있게되어 업무효율을 보다 획기적으로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업무 협약의 의의를 설명했다.
이외에도 삼사는 각 사가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활용하여 제조, 영상, 금융, 보안 등 다양한 시장으로 진출 예정이다.
한편, 스마트 비즈니스 플랫폼 ‘BIZSTORY’는 업무관리, 문서관리, 고객관리, 직원관리 등 스마트 환경 속 다양한 협업형태에 대응이 가능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유비스토리 서경원 대표가 지난 6년간 지속적으로 개발 및 배포하여 에이전트 약 14700개가 실제 사용 중에 있다.
Copyright ⓒ Acrofan All Right Reserved